레이저 파이어플라이 제품등록 방법


     

    레이저 제품 등록 꼭 필요한 것일까?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레이저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하는 것은 정말 불필요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레이저 제품 품질 보증은 실제 구매 내역의 구매일을 기준으로 받기 때문입니다. 만약 실제 구매 내역이 없어 A/S 받을 때 첨부할 수 없다면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품질 보증 A/S와 제품 등록 여부는 아무 관련이 없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레이저 홈페이지에서 하는 제품 등록은 도대체 왜 하는 것일까요? 여기에 대한 대답은 "그냥 기분을 내기 위해서"입니다. 제품 등록을 하지 않고도 품질 보증 A/S를 문제없이 받을 수 있고, 레이저에서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또한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레이저 제품은 제품 등록을 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다는 것이죠. 제품 등록을 한다고 해서 더 좋은 것도 없고요.


     

     

    레이저 파이어플라이 제품 등록 방법

     

    레이저 파이어플라이 마우스 패드의 경우, USB 케이블을 컴퓨터와 연결하면 레이저 소프트웨어 설치 창이 자동으로 뜹니다. 레이저에서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모두 설치하면 "Razer Cortex(레이저 코텍스)""Razer Synapse(레이저 시냅스)"가 설치되는데요. 이 두 가지 프로그램 중에서 레이저 시냅스를 실행시켜줍니다.

     

    로그인 후, 시냅스 > 대시보드 탭에 있는 'RAZER 제품 보증 등록'을 눌러줍니다.

     

    여기서 새 제품 등록 버튼을 눌러줍니다.

     

    제품 등록 1단계입니다. 먼저 일련번호 또는 고유 ID, 제품 번호, 구매 날짜, 위치를 입력해줍니다.

     

    참고로 일련번호와 제품 번호는 마우스 패드 뒷면에 적혀있습니다.

     

    제품 등록 2단계입니다. 배송 주소 정보를 모두 입력해줍니다.

     

    마지막 3단계입니다. 내가 입력한 정보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한 후, 아래에 보이는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하단에 "제품이 성공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제품 목록이 추가됩니다. 참고로 제가 추가한 제품은 레이저 파이어플라이 V2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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