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 액티브 44mm 스포츠 스트랩 리뷰

    갤럭시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모델은 불소 고무 재질의 스포츠 스트랩을 기본적으로 제공하지만

    스테인리스 모델은 모두 가죽 줄을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저는 이전에 갤럭시워치 액티브2 스테인리스 44mm 모델을 구매했었기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가죽 줄을 착용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갤럭시워치 액티브2의 리뷰가 궁금하다면 아래 다른 제품 리뷰 링크를 참고하세요!!)

    갤럭시워치 액티브2는 기본적으로 방수방진이 되는 제품인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가죽 줄을 착용하고 있어서

    시계를 찬 상태에서 수영이나 땀을 흘리는 운동

    그리고 샤워조차도 못하니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삼성 정품 20mm 스포츠 스트랩을 구매했습니다.

    스포츠 스트랩을 사용하면

    땀을 흘리거나 물이 묻어도 상관없어서

    시계를 차고 운동을 물론 샤워까지 가능해지니 사용하기 정말 편해졌습니다.








    갤럭시워치 액티브2 44mm 스포츠 스트랩 구매후기

    # 20mm 스포츠 스트랩

    # 삼성 정품

    갤럭시워치 액티브2 스테인리스 모델 구매 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가죽줄을 착용한 모습입니다.

    몇 번 착용 안 했을 때 찍은 사진인데요.

    가죽줄 구김과 주름이 금방 생기네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가죽줄의 품질은 그닥인 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20mm 스포츠 밴드(스트랩)입니다.

    갤럭시워치 액티브2를 구매할 당시

    삼성에서 이 스포츠 밴드를 포함한 여러 가지 제품들을

    출고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뿌렸었는데요.

    그 쿠폰 덕분에 이 스포츠 스트랩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아직도 그런 이벤트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포츠 스트랩의 가격은 33,000원입니다.

    삼성전자 회원이라면 32,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스트랩은 보증 기간이 6개월입니다.

    보증 기간 6개월 내에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조치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스트랩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초록색이 생각보다 이쁘네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쁜 것 같아요.


    이제 스포츠 스트랩으로 바꿔 끼워야 하기 때문에

    빨간색 동그라미 친 부분을 안쪽으로 당겨 가죽줄을 해체해줍니다.


    빨간색 동그라미 친 부분을 안쪽으로 당겨

    양쪽에 있는 핀이 안으로 들어갔을 때

    갤럭시워치 액티브2 본체와 연결해줍니다.


    스포츠 스트랩 연결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시계줄 해체 및 연결은 쉽고 간단해서 좋았어요.

    이제 손목에 착용해볼까요?


    손목에 착용하면 요런 모습입니다.

    스테인리스 모델이다보니까

    가죽줄이 아닌 스포츠 스트랩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이 스포츠 밴드는 밴드가 바깥쪽으로 튀어나오지 않도록

    안쪽으로 밀어넣어 숨기는 구조입니다.

    착용감이 크게 달라지거나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좌측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가죽줄을 착용한 모습이고,

    우측은 스포츠 스트랩으로 교체를 완료한 모습입니다.

    참고로 시계 러그 사이즈는 20mm입니다.

    저는 우측에 있는 스포츠 스트랩이 더 이쁘고 편해서 마음에 쏙 듭니다.

    그래서 요즘은 스포츠 스트랩만 거의 사용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