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조 자동결제 취소 및 환불받기

    오늘은 파일조 자동결제 취소 및 환불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조같은 웹하드에서 월정액 자동 결제를 신청하고 해지를 깜빡해서

    다음 달에 또 원치 않던 결제가 일어나게 되는 불상사가 생깁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파일조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자동 결제 해지 및 취소는 물론이고

    결제 금액 환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조 월정액 자동결제 해지 및 환불받는 방법


    제가 저번 달에 파일조 월정액 서비스(자동 결제)를 가입했었는데요.

    또 다음 달에 자동으로 결제가 되지 않도록 

    미리 월정액 자동 결제 해지를 해놓아야 했었는데

    깜빡하고 해지 신청을 미리 하지 못해서

    또 다시 파일조 월정액 자동 결제가 되어버렸습니다.

    참고로 파일조 월정액 서비스 이용 금액은 10,890원입니다.


    <파일조 고객센터 운영 시간>

    결제가 이미 되어버린 부분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자동 결제 금액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문제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을 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파일조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자동 결제에 대해 환불 요청 하시면 됩니다.

    ※ 파일조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참고하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파일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943인데요.

    전화하셔서

    상담원에게 자동 결제 건에 대해서 환불 요청하시면 됩니다.

    환불 처리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당일 처리)



    파일조 고객센터와 1분여 동안 통화하고나서

    휴대폰 결제(파일조 월정액 자동결제) 취소 및 환불을 받았습니다.


    파일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을 해보니

    파일조 월정액 자동 결제 해지 및 결제 취소가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었네요.



    이 글이 도움되었다면 아래에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