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에서 문화상품권 소액결제로 구매하기

    오늘은 원스토어 앱에서 문화상품권을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스토어 앱은 SK, KT, LG 통신사 상관없이 앱 설치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원스토어 앱에서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구매가 가능해요.

    참고로 문화상품권 구매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 구매 및 결제 가능 수단으로는 휴대폰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통신사 관계없이 자유롭게 결제가 가능하지만

    원스토어에서 휴대폰 결제는 유일하게 SKT만 가능합니다.

    안타깝지만 KT와 LG는 원스토어에서 휴대폰 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수는 없어요.

    물론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말고 다른 상품권(해피머니, 도서상품권, 틴캐시 등)들도 마찬가지로

    통신사가 KT나 LG라면 휴대폰 결제로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







    원스토어(ONE STORE)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먼저 원스토어를 실행시켜줍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에 보이는 "쇼핑"을 눌러주세요.


    여기서 "e쿠폰"을 눌러주세요.


    "대한민국 No.1 상품권"이라는 문구 아래에 "더보기"를 눌러줍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5천원 권부터 10만원 권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구매 한도 알려드려요.

    10만 원권은 당일 1, 당월 1개까지 구매 가능

    5만 원권은 당일 2개, 당월 2개까지 구매 가능

    5천 원권에서 3만 원권까지는 당일 3개, 당월 3개까지 구매 가능

    참고로 소액결제가 아닌 콘텐츠 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저는 컬쳐랜드 5천원권을 1장 구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문화상품권은 한번에 1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은 당일 3개, 당월 3개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365일(1년)입니다.


    구매 취소 및 환불 신청은 유효기간 이내에 구매내역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은 휴대폰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가 있는데요.

    저는 휴대폰 결제로 선택해서 구매 및 결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통신사가 SK가 아니고 KT나 LG라면 휴대폰 결제가 보이지 않습니다.


    원스토어에서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려면

    휴대폰 결제 비밀번호 서비스를 가입해야 합니다.

    이 서비스를 가입하지 않으면 구매 및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 절차를 거치고 나서 앞으로 사용할 결제 비밀번호 6자리를 등록해줍니다.


    휴대폰 결제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천 원권 1장을 구매 완료했습니다.


    문자로 콘텐츠이용료 5,000원이 결제됬다고 알려주네요.


    구매 완료 즉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핀 번호는 문자로 보내줍니다.





    만약 문화상품권 핀 번호가 문자로 오지 않았다면 구매내역을 확인하면 됩니다.

    원스토어 구매내역을 들어가보면

    내가 구매한 문화상품권 아래에 "바코드 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바코드 보기를 눌러주세요.


    문화상품권 핀 번호 및 바코드를 확인하려면 잠금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잠금 비밀번호는 아까 전에 만들었던 SKT 휴대폰 결제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럼 이런 식으로 내가 구매한 문화상품권 핀 번호와 바코드가 나오는데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충전 페이지에서 이 핀 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문화상품권 잔액이 충전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