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고객센터 번호 및 실시간 상담 방법


    오늘은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실시간 상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카셰어링 업체인 "쏘카"

    이용 방법이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데요.

    쏘카를 이용하다가 어떠한 문제가 생겼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며 어디로 연락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글을 끄적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자.

    # 일반 고객센터와 사고케어 고객센터 번호는 다르다.

    일반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3315이다.

    그리고 쏘카를 이용하다가 사고가 발생해 문제가 생겼을 때는

    쏘카 사고케어센터 1661-4977에 전화를 하면 된다.






    쏘카 앱을 통해 실시간 채팅 상담받는 방법

    먼저 쏘카를 실행시켜주신 후,

    우측 하단에 보이는 고객센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실시간 채팅 상담"을 눌러줍니다.


    쏘카톡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쏘카톡 고객센터는 매일 9시에서 21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여기서 질문과 관련된 문의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꼭 쏘카 예약이나 반납에 대한 질문이 아니여도 됩니다.

    쏘카 예약이나 반납에 무관한 질문을 하실 예정이라면

    "예약 이외 문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쏘카톡을 통한 실시간 상담 시작되는데요.

    친절하게도 예상 대기시간 미리 알려주네요.

    1분 정도 기다리니 상담원이 연결되었고

    연결되고 나서부터는 제가 하고 싶었던 질문들을 했습니다.


    상담하다가 질문 내용을 적어 보내고

    다른 작업을 하고있어도 괜찮아요!!

    답변이 오면 위와 같이 알림으로 쏘카 상담 메시지가 도착했다고 알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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