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송장번호 모를 때 알아내는 방법

    관련글 링크

    클릭시 이동합니다.  PC와 모바일에서 CJ대한통운 운송장 번호 조회 방법


    택배 시장 점유율 1위인 CJ대한통운 많이들 이용하시죠?

    저는 중고 물건을 팔 때 편의점 택배로 많이 보내는데요.

    편의점 제휴 택배사가 CJ대한통운이라서 간접적으로 많이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판매자가 CJ대한통운으로 택배를 발송한 것까지는 아는데 운송장 번호를 분실했거나 모른다면?

    만약 내가 인터넷 쇼핑몰에서나 중고장터에서 어떤 물건을 구입했었는데

    판매자가 나에게 보냈던 택배사가 CJ대한통운 또는 편의점 택배인 것만 알고 운송장 번호는 모른다면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알아낼 수 있는데요.

    365일 24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CJ대한통운 ARS(자동응답기)로 문의하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 불필요)

    CJ 택배 운송장 번호 조회를 위해서 필요한 것은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그 방법을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J 대한통운 운송장 번호를 모를 때

    송장 번호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먼저 CJ대한통운 고객센터 번호인 1588-1255로 전화를 걸어줍니다.



    문의할 방식을 챗봇, 보이는ARS, 음성ARS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문의 방식은 보이는ARS를 선택해주세요. (이게 제일 간편합니다.)


    그리고 배송 및 집화 일정 문의 메뉴를 눌러주세요.

     

    이어서 배송 일정 문의 메뉴를 눌러주세요.



    내가 모르는 CJ대한통운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조회를 위해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휴대폰 인증을 했던 번호를 그대로 가져와서 운송장 번호(받을 택배)를 조회해주는데요.

    내가 받을 CJ 대한통운 택배들이 조회가 되네요.

    택배 물건 이름, 운송장 번호,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배송이 완료되지않은 운송장 번호를 메모해두었다가 틈틈이 배송 조회를 하면서 택배 위치를 확인하면 될 것 같네요.



    이상으로 CJ 대한통운 운송장 번호를 모를 때 알아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