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납부 방법 변경 방법
- # IT 인터넷
- 2018. 3. 27.
KT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분들 요금납부 방법 어떻게 이용하고 계시나요?
저는 청구 요금을 지로 납부(가상계좌 납부)로 이용하다가 까먹고 안내다가 한달 밀려버려서..
미납 가산금이 붙은 이후로 납부 방법을 바꾸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납부방법을 은행 계좌 자동이체로 바꾸었습니다.
인터넷 요금 정기 납부 방법은 지로납부(가상계좌 납부), 은행계좌 자동이체, 신용카드 자동납부 총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KT 인터넷 청구 요금 납부 방법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올레 인터넷 www.kt.com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해주시구요.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현재 제가 이용중인 납부 방법은 지로 납부(가상계좌로 납부)입니다. 납부 기준일은 21일 이군요!!
지로 납부에서 다른 납부방법으로 바꾸기위해서 납부방법 변경을 눌러주세요.
납부방법은 총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은행계좌 자동이체, 신용카드 자동납부, 지로납부(가상계좌납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납부 방법을 은행계좌 자동이체로 바꿀려고합니다!!
납부 방법 변경 직전에 본인 인증 단계를 거쳐야되는데요.
SMS, 아이핀, 신용카드 중 편하신걸로 인증 단계를 넘기시면 될 것 같네요~
입력했던 것들이 문제가 없다면, 납부 방법은 자신이 선택한 것으로 바뀝니다.
마지막 단계(변경된 납부 방법 확인)에서는 변경된 납부 방법과 선택한 기준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바뀌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KT 올레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 납부방법 변경에서 이용중인 납부 방법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은행계좌 자동이체로 문제없이 변경이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자신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납부 방법을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