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식이 하한가 일리가 없어 주식게임

     안드로이드게임 "내 주식이 하한가 일리가 없어!"라는 일명 주식게임을 한번해보겟습니다.

     이 게임의 눈에 띄는 특징은.. 게임에등장하는 모든 인물들은 예쁜여자캐릭터(?)들이었습니다.

     그래서 더 인기가있는것일지도 모르겟습니다(?)

     

    주식이란?

    출처 네이버지식백과

     

     

    게임이름은 센스있게 잘지은것같아요.

     

    주식고수 한번 도전해봅시다!! 

     

    -1- 마켓에 들어가신후 "내 주식이 하한가 일리가 없어!"를 검색하시면 쉽게 설치하실수잇습니다.

          ★무료게임입니다 ^^★

     

    -2-설치가 완료된후, 실행시켜줍시다. 아이디,비밀번호만 쓰시면됩니다. 이메일은 선택사항입니다~

      ★이메일은 이벤트 당첨시 통보 또는 비밀번호 찾기용으로만 사용이됩니다★

     

    -3- 그럼 회원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해줍시다!!. 로그인하면 공지사항이 반겨주는군요 `-`;;

       -  레벨을 올려야 주식진행이 원활해 진다니..참고하셔야겟네요 ㅠㅠ..

     

     

    -4- 게임설명이 나오네요 `-`!! 이게임의 메인이 되는 "럭키 증권" 주식을 할수잇는곳이죠 !!

        ★ 터치를 좌우로 하면 다른건물의 설명도 나옵니다!! ★

     

    -5- 일일접속보상으로 클로버를 주네요. 게임을하고잇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_+!!

     

    -6- 아르바이트하는곳으로 가보앗습니다.!!  여기선 ★알바검색,보수받기,알바등록★이 가능합니다~.~

     

    -7- 알바검색을 눌러보앗습니다.! 시급과 할일이잇군요 `-`.... 저는 제일 시급높은걸로 알바하기를 눌럿습니다!

     

    -8- 럭키증권으로 가면 "주식은팔아야 자기 돈이 되는거랍니다."라고 설명을해주네요 `-`;;

         주식 시작을 눌러줍시다!

     

    -9- "주식시작"을누르니 종목,현재가,등락,거래량이 보이네요!!

          저는 "IT대표주"종목으로가서 삼성SDI를 매수하도록하겟습니다.

     

    -10- 잔액은 백만원밖에주지않기때문에 최대로 사보앗습니다 `-`;;

     

     

    -11- 삼성SDI회사의 주주가되엇네요 ㅎ,ㅎ

          매입가 173,500원에 5개를 매입하엿어요~

     

    -12- "종합자산현황"을 터치하여 들어가보면 내가 뭘 얼마나 매입햇는지 알수잇습니다.

        

     

    -13-  "매도"를 누르면 내가 매입한 주식을 팔수잇습니다

            나중에 현재가가 변동이잇겟죠?? 비쌀때나 너무 싸질때 파시면 됩니다.

     

    -14- 내 정보 확인 .. 아직 아메바 레벨이네요..ㅠ.ㅠ 레벨업하려면 150만원이 필요합니다.

     

    -15- "복권명당"을 들어가시면 택배게임,주사위게임,컵게임을 할수잇습니다.
           저는 "컵게임"을 한번해보겟습니다.

     

    -16- 컵게임은 꽝이없고 클로버를 이용해서 한다고하는군요 `-`!! 레벨업할수잇을까?~

     

    -17- 네..10만원걸렷네요..ㅠㅠ 이이후에 시도를 해봐도 전부 10만원.. 레벨업하긴글럿네요ㅠㅠㅠㅠ

     

    내 주식이 하한가 일리가 없어!! 게임 한번 해봣습니다 `0`;

    심심할때 한번씩하면 재미있는 주식게임인것같습니다.^^

    과연 내 주식은 하한가일지 한번 지켜보도록하죠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