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프리클럽 해지방법 자세하게 알려드려요

    멜론 프리클럽은 3개월간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매월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결제가 되고, 휴대폰 정보이용료로 결제됩니다.

    프리클럽은 3개월째까지는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결제가 되고, 4개월째부터는 정상금액으로 결제가 됩니다.

    근데 프리클럽을 이용하는 많은 분들이 가입할 때는 4개월째 결제되기 전에 해지를 하겠다고 마음을 먹지만, 시간이 지나면 까먹습니다.

    그렇게 자동 결제 해지 시기를 놓치고 갑자기 어느 날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금액이 자동 결제가 되어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더러 계십니다.

    이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는 해지 시기를 까먹지않고 미리 해지신청을 해야합니다. 해지신청은 인터넷으로 쉽고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멜론 프리클럽 이용권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멜론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시고, 내 이용권/결제정보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내가 사용하고 있는 이용권이 나오는데, 저는 프리클럽을 사용하고있고 3회차입니다.

    이제 좀 있으면 할인이 적용되지않는 4회차 결제일이 다가오기 때문에, 미리 해지신청을 해야합니다.

    프리클럽 해지를 위해 화살표가 가르키고 있는 이용권 해지신청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상품을 해지 하시겠어요? 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이용권이 나오는데, 해지를 원하는 이용권을 확인하시고 이용권해지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해지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에서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해지 신청 직전에 간단한 설문조사가 있는데, 체크하시거나 기타사유는 따로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설문조사를 마치면, 이용권 해지신청이 완료됩니다.

    이용권 해지신청 이후로는 자동결제가 되지않습니다.

     

    해지 신청이 문제없이 잘 되었는지 확인을 위해, 내 이용권/결제정보를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멜론 이용권 보유현황 부분을 보면 해지신청완료 표시가 되어있고, 다음 결제 안내 부분에는 서비스종료일이 표시되어있습니다.

    해지신청을 해도 남은 유효기간만큼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