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티머니 잔액 환불 방법 정리

    모바일 티머니 잔액을 전액 환불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모바일 티머니 잔액 환불 방식은 계좌로 현금 입금을 해주는 방식인데요.

    영업일 기준으로 신청부터 입금까지 2일 이내에 처리가 됩니다.

    보통은 신청일 다음 날에 입금 처리가 됩니다.

    그리고 모바일 티머니 잔액은 전액 환불만 가능하며, 일부 잔액만 환불받기는 불가능합니다.


     

    모바일 티머니 잔액 전액 환불받는 방법을 알아보자.


     

    먼저 모바일 티머니 어플을 실행시켜줍니다.

    실행 시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저는 티머니잔액은 6만원이 남아있습니다.

    이 잔액을 모두 환불 신청하려고 합니다.

    좌측 상단에 선이 3개 그어진 것(더보기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그럼 여러가지 메뉴들이 뜨는데요.

    여기서 "등록/변경 신청"을 눌러주시고 "잔액 환불 신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환불받을 정보를 입력하기에 앞서, 먼저 환불 이용료(수수료)에 대해서 안내를 해주는데요.

    6만원을 환불받을 시 드는 환불 이용료는 2,400원입니다.

    참고로 환불받을 잔액이 1,250원 미만일 경우,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제가 환불받을 금액은 6만원에서 환불 이용료 2,400원을 제외한 금액인 57,600원 이네요.

    이제 환불받을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를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정확히 입력해주신 후, 아래에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잔액 환불 신청 확인 단계입니다.

    여기서 내가 입력한 정보와 환불금액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문제가 없다면 "환불신청"을 눌러줍니다.


    환불 접수가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환불은 영업일 기준으로 신청 후 다음 날에 보통 처리가 되며, 길면 2일 정도 소요됩니다.


     

    모바일 티머니 환불 완료되다.


    저는 모바일 티머니 환불 신청을 1월 1일 화요일 공휴일에 했는데요.

    환불 처리는 그 다음 날인 1월 2일 수요일에 입금이 완료되었네요.

    환불 이용료를 제외한 금액이 정상적으로 입금되었네요.


    환불받은 당일 오후 5시가 다되서는 카카오톡으로 환불이 완료됬다는 알림도 오네요.

    이 알림은 환불이 완료되고 난 후에 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