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제품등록 방법


     

    로지텍 제품 등록 꼭 해야 하는가?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로지텍 제품 등록은 안 해도 되는 것입니다. 제품 등록을 한다고 해서 좋은 점이 있다거나 제품 등록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불이익이 있다거나 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생각합니다. "제품 등록을 하지 않으면 나중에 제품이 고장이 나 A/S를 받을 때 조금 불편해지거나 하지는 않을까?"라고 말이죠. 전혀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A/S 서비스와 제품 등록 여부는 아무 상관이 없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대부분의 로지텍 제품은 A/S 기간이 제조일자 또는 구매일자로부터 2년입니다. 그리고 A/S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로지텍 고객센터(00798-601-8207)에 전화해 A/S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얘기한 후, 상담원에게 제품 시리얼 넘버를 불러주면 됩니다.


     

     

    로지텍 제품 등록 방법

    로지텍 제품 등록은 로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처리할 수 있으며, 제품 등록 시에는 제품의 시리얼 넘버(S/N)가 필요합니다.

     

    먼저 로지텍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로지텍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이어서 지원 메뉴에 있는 '제품 등록'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제품 등록 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제품 범주와 제품 하위 범주 그리고 제품 선택을 입력한 후, 우측에 계속 버튼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제품 선택을 마치면 우측에 제품 이미지가 뜨는데요. 여기에 나오는 제품 이미지가 내가 보유한 제품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일련번호, 구매처, 구매일을 모두 입력한 후 아래에 있는 제출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Your product registration is complete(제품 등록 완료)'라고 뜰 것입니다. 여기까지 오셨다면 제품 등록은 끝난 것입니다.

     

    우측에 보이는 '내 제품'을 누르면, 방금 등록한 제품이 목록에 나올 것입니다. 제가 등록한 제품은 G512 기계식 게임 키보드입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등록한 제품의 보증 기간이 안내됩니다. 로지텍 G512 기계식 키보드의 경우에는 보증 기간이 2년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