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배송조회하는 방법

    이전에 현대카드사의 스마일 카드를 발급 신청을 했는데요.

    카드 신청 다음날에 카드 발급 진행 단계가 "배송 중"으로 바뀌었네요.

    진행 단계가 "배송 중"으로 바뀌면 배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카드 수령지, 배송업체, 배송업체 대표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 배송 중 상태에서 궁금증이 생기셨다면 배송업체 대표 전화번호로 연락해서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도 있겠죠.



     

    현대카드 카드 발급 진행 단계가 배송 중일때 배송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스 스토어에서 현대카드 앱을 설치해주세요.

    그리고 열기를 눌러주세요.


    현대카드 앱을 실행시켜주신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완료하시면 메인화면이 보이실텐데.

    여기서 우측 상단에 선 3개가 그려진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여러가지 메뉴들이 보일텐데.

    여기서 "카드발급조회"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진행단계가 배송 중 상태라면 아래에 "실시간 배송확인" 버튼이 생깁니다.

    이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카드 배송에 대한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받으시는 분(성명), 카드 수령지, 배송업체, 배송업체 대표 전화번호

    그리고 카드배송 진행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중에 혹시나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다면 

    대표 전화번호에 적힌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배송 확인" 버튼을 눌렀더니 위와 같이 정보들이 하나도 안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 현상은 진행 단계가 배송 중으로 바뀌고 얼마 되지 않았을 때 확인하면 위와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이는 이유는 관리자가 진행 단계만 "배송 중"으로 바꾸고, 배송 정보는 아직 관리자가 입력하지 않은 상태라서 그렇습니다.

    이럴 때는 시간이 좀 지난 후에 다시 확인해보시면 입력이 완료된 배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